몬가 다른 블로그
[맞춤리뷰][S.F] 소설을 영화로! 하지만 드라마 수준의 영화...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 니콜라스 케이지 본문
[맞춤리뷰][S.F] 소설을 영화로! 하지만 드라마 수준의 영화...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 니콜라스 케이지
영화보는남자 2016. 7. 27. 00:21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 입니다.
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는 미국에서는 2014년도에 개봉한걸로 나오는데 우리나라에서는 2016년 6월달에 개봉이네요.모르고봤는데..
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는 동명의 기독교 소설을 영화한 것입니다 국내에는 12편 까지 나왔는데요. 그 소설의 초반부를 영화한 것입니다.
기독교 분들은 정말 많이들 보시는 소설이라고 합니다. (제가 소설을 안읽어서요 틀린것 있으면 지적 바랍니다^^)
주인공은 니콜라스 케이지 입니다!니콜라스 케이지하면 재난 영화죠. 정말 많이 찍으신거 같은데요. 항상 재미있게 본 기억이있습니다.
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의 내용은요~!!!
제목에서도 휴거의 시작을 쓴걸 보면 알듯이~ 휴거를 주제로 한 이야기 입니다.
(휴거란 : 예수가 세상을 심판하기 위하여 재림할 때 구원받는 사람을 공중으로 들어 올리는 것 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사람들이 사라졌습니다! (정말로 눈 깜작했는데 사라졌어요) 그 후로 격는 이야기의 초반부를 다루었습니다.
주인공인 니콜라스 케이지는 비행기 기장인데 사람들이 사리지고 나서격는 일들을
주인공의 딸은 동생과 쇼핑센터에서 사람들이 사라지면서 격은 일들 영화한 것입니다.
제가 영화 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를 보고 느낀점은요!!!
영화 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 의 장점은요!!!
엄청 좋은 떡밥! 궁금증 유발되는 떡밥! 소설로써 왜 성공했는 지 알것 같습니다. 떡밥이 정말 훌률합니다.
사람들이 사라지는데 그 것이 왜그러는지 사람들이 어떻게 돼는지 점점더 궁금해 집니다. 그리고 기독교를 믿으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찾아보니깐 기독교 분들이 많이 읽는 소설이라고 하더라고요) 2,3편도 나올 것 같은데~ 그것을 위해서는 1편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때 가서 보셔도 되고요.)
영화 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 의 단점은요!!!
미국 드라마 수준의 영화!!!ㅠ 종교를 믿지 않으면 거부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떡밥도 좋고~ 전계도 좋을 것 같은데요~ 영화가 미국 드라마 수준입니다.
사람들이 갑자기 없어져서 패닉에 빠지는 것을 표현을 하는데~ 완전...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 수준으로 보입니다. (앵글이 문제인지.. 조연들의 연기가 문제인지...전혀 패닉에 빠진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ㅋ)
그리고 소설을 앞에 부분을 빼와서 그러는지 시작은 사람들이 사라저서 패닉에 빠진 거였는데~ 후반부는 갑자기 고장난 비행기를 위해서 노력하는 것으로 바뀝니다.
모지 갑자기?? 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후속편이 더있어서 후속편을 위해서 거기서 끝난 것 같기도하네요^^)
종교적인 이야기를 많이하다보니 종교를 믿지 않거나 거부감 있으신 분들은 좀... 거부감이 많이 들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사라진 것이 S.F나 그런 것이아니라 신의 벌이라고 이야기를 끌고 가고 있습니다. (1편만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ㅋ 기돌교 소설을 가져와서 그러는지 확실히 그건 티가 났습니다.)
영화 레프트 비하인드: 휴거의 시작 (Left Behind, 2014)) 의 총평을 해보자면요!!!
소설을 영화로! 하지만 드라마 수준의 영화ㅠ 휴고를 이야기하고 있으니 기독교이시거나 소설책을 재미있게 보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리뷰 잘보셨다면 추천! 답글 감사합니다!(자신의 의견도 환영입니다!!^^) 다른영화도 리뷰 쓰고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쯤 와주세요!^^ 감사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