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맞춤리뷰][액션영화] 멋진액션,멋진CG,아쉬운 승리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빈 디젤 본문

영화/영화 리뷰

[맞춤리뷰][액션영화] 멋진액션,멋진CG,아쉬운 승리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빈 디젤

영화보는남자 2016. 8. 16. 00:29
반응형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입니다!!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는 2015년 12월에 개봉한 영화로 주인공은 빈 디젤입니다.

 반 디젤 (Vin Diesel) 은 트리플 엑스랑~분조의 질주로 유명하죠~ㅋㅋ 저도 참... 믿고보는 배우입니다. 액션이 끝내주는 주인공이죠. 라스트 위치 헌터 제목에서도 액션이 느껴집니다.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의 내용은요!ㅋㅋ

800년전 흑사병을 일으킨 '위치 퀸'을 죽이다 불사의 저주에 걸린 주인공'빈 디젤'

800년 후 마녀들이 '위치 퀸'이 '위치 퀸'을 부활시키려 합니다. 그것을 저지하려는 주인공!!'빈 디젤'!! 이런 내용입니다~ㅋㅋ 그렇게 새롭다고 할수는 없는 내용인데요,

액션을 보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ㅋㅋ 과연 어떨까요??


제가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를 보고 느낀점은요!!!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의 장점은요!!!

 현대와 마녀,마법의 느낌을 잘살렸다! 멋있는 그래픽!ㅋㅋ

 그래픽 진짜 좋습니다. 요즘에 그래픽 기술이 정말로 많이 좋아졌는데요. 마녀들이 마법하는데 그래픽에 돈쓴거 확! 느껴집니다. 실제가 아니라 마법 같은 그래픽 있죠? 아바타그래픽(?)있죠? 진짜 마법같은 그래픽을 잘살렸습니다~ㅋㅋ

 흑사병후 800년이니깐 이제 현대이야기인데  느낌이 좋았습니다. 진짜 마녀들이 우리랑 같이사는 듯한 느낌? 어디선가 저런 일이일어나고 있을 것 같은 느낌 좋습니다.

 아!! 그리고 빈 디젤(Vin Diesel) 특유의 상남자 개그가 중간중간 나오는데~캐릭터 잘살렸습니다.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의 단점은요!!!

좀 어이없는 승리. 영화 주제가 전형적이라서 액션보는 영화라고 생각을 했습니다.(마녀 막고, 잡고 하는 영화는 많잔아요~ㅋ) 그런데... 한참 잘나가다가...그냥 끝나버렸습니다. 긴장감하고 막 주인공이 힘들어하고~ 으악!! 하다가 싸우고 그래야하는데..

살짝? 있다가~ 모야! 겨우 저걸로?! ㅋㅋ 이런 느낌이에요~ㅋㅋㅋ 아쉽다 아쉬웠습니다.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The Last Witch Hunter, 2015) 의 총평을 해보자면요!!!

멋진액션,멋진CG,아쉬운 승리

빈 디젤 (Vin Diesel)의 액션을 좋아한다! 그냥 생각없이 액션을 보고싶다! 타임킬용 영화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ㅋㅋ


리뷰 잘보셨다면 추천! 답글 감사합니다!(자신의 의견도 환영입니다!!^^)다른영화도 리뷰 쓰고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쯤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