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뮤 레전드 클베 당첨!!! CBT 당첨!!!! 본문

리뷰/게임(Game) 리뷰

뮤 레전드 클베 당첨!!! CBT 당첨!!!!

영화보는남자 2016. 9. 14. 00:19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온 문자!!!


잉?! 까먹고 있었는데?!!!! 당첨!!!


line_characters_in_love-8


요즘에 롤도 스트레스만 받고 헬퍼도 엄청 만나서 집에서 지워버려서


할꺼없다~~~ 하면서 방바닥만 글고있는데 이런 단비같은 문자가!!!


혹시나해서 인터넷에서 확인해봤습니다.





으히히!! 역시나!!ㅋㅋㅋㅋ


클베는 처음해보는데요ㅠㅠ


line_characters_in_love-30


21일부터 시작이라니깐~ 꼭!! 시간 맞춰서 해야겠어요~ㅋㅋ


유니크 닉네임도 먹어놔야지!!ㅋㅋㅋ


지금 무슨 닉네임으로 할까 고민중이에요~ㅋㅋㅋ

추천해주실거 있나요??ㅋㅋㅋ


19일부터 사전다운 가능하다고 했는데ㅠㅠ 아직 안되는거 같네요~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보세요^^


http://mulegend.webzen.co.kr/news/notices


저는 궁수나 법사 고민하고 있는데요~
(원래는 검사를 좋아하는데... 게임마다 뒤치닥거리만하는 케릭이더라고요ㅠ)

클베유저의 장점!! 미리해보고 고를수 있다!ㅋㅋ

미리해보고 모가 좋은지 리뷰도 해볼께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