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보광동(용산)(서울역)에서 노고산 예비군 훈련장 가기!!!! 본문

리뷰/방문(Visit) 리뷰

보광동(용산)(서울역)에서 노고산 예비군 훈련장 가기!!!!

영화보는남자 2016. 9. 14. 00:30
반응형


 

2016년 노고산 예비군 훈련장을 가게됬네요^^

벌써 4년차ㅠㅠ 매년노고산만가네요ㅠㅠ 노고산가기힘든데ㅠㅠ

제가 매년 갈때마다 인터넛검색을하는데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요 간단히 포스트해보겠습니다!ㅋ

moon_and_james-2



기준은 저희 집인 보광동에서 가는 걸로 기준을 잡을께요^^

421번 버스를 타거나 서울역을 먼저 가야합니다!

저는 421번 버스를 타고 서울역을 먼저 갈께요~ㅋㅋㅋ




예비군은 일짝가야 일찍나올 수 있다!! 저는 부지런히 움직여서

6시 30분에 출발했습니다!!! (6시31분에 421번 버스 탓습니다)

moon_and_james-6



서울역 갈때는 갈월동에 내려서 걸어가면됩니다!!!


내려서





이쪽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쭈욱 걸어가다보면 보이는~~~





서울역!!! 이제 다걸어왔습니다 약 10분정도 걸어가는 시간이 걸리네요

sally_special-1





이제 버스타는 곳으로 걸어갑니다~~

버스타는 게이트(?)가 엄청 많은데요~ 저희가 타야하는 게이트는 6번 게이트!!!





이제 704번 버스만 타시면 바로갑니다!!!!

704번 버스는 서울역에서 타야 앉아갈 수 있어요~

예비군훈련 받는 분들이 많아서요ㅠㅠ

sally_friends-4




여기서 충격적인 사실은... 서울역에서 704번 버스를 타고

1시간 40분 정도 타고 가야합니다.

1시간 40분.....엉덩이 배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leonard_special-6


내리실 때 잘듣고 내리세요. 군인들 내린다고 따라 내리려고하면 안됩니다.

노고산 예비군 훈련장만 있는게 아니라 다음 정류소도 예비군 훈련장이라

꼭!!!! 노고산 예비군 훈련장 정류소라고 하는거 듣고 내리세요!!!!


이제 내리기만 하면


끝!!!^^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