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맞춤리뷰][전쟁영화] 전쟁의 참혹함! 정말잘표현 했다 영화 퓨리 (Fury, 2014) 브래드 피트 본문
퓨리 (Fury, 2014) 입니다.
퓨리 (Fury, 2014) 2014년 11월달에 개봉을 하였습니다.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하였는데요. 브래드 피트가 영화마다 연기력이 차이가 나서..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개봉당시 퓨리 (Fury, 2014)는 어느정도 흥행은 했었습니다. 요즘에는 전쟁여화가 유행이 아니라서 흥행할줄 몰랐는데 꽤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퓨리 (Fury, 2014) 내용 및 줄거리.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의 전차부대를 이끄는 주인공 "브래드 피트" 수 차례의 전투로 지처있는 주인공 "브래드 피트"의 전차에 신병이 배치되고 신참은 전쟁초보! 입대 후 첫전쟁 참여인 것이다. 처음에 사무직으로 알고 전쟁에 참여한 신참. 자신이 전쟁 한가운데에 있는 것을 보고 어리둥절해 하지만 잘 적응을 한다.
"브래드 피트"는 신참을 포함한 단 4명의 부대원만으로 적진에 나서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과연 그들은 전투에서 성공할수 있을 것인가? 그 이후 이야기는 스포니깐 쓰지 않을겠습니다.
퓨리 (Fury, 2014) 장점.
전쟁의 참혹함 무서움을 정말 잘표현했습니다. 전쟁 영화르 즐겨보는 편이아니라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라이언일병 구하기" 인데 그때는 느끼지 못했던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쟁이란 저런 것이구나 우리가 평상시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잔인하고 처참합니다.여자분들은 정말로 역겨워 하실수도있습니다. (잔인한 것뿐만아니라 다른의미에서도...) 액션도 충분하고 전쟁중에는 이렇게 생활을 합니다. 전쟁이 이런겁니다. 그런 것들이 정말로 리얼해요 정말 우와~잘만들었다~ 싶습니다.
퓨리 (Fury, 2014) 단점.
주인공이 너무 쌔 주인공이 전쟁 한복판에서 막이기고 그러는 것을 표현을 한것은 좋은데 너무 쌔게 나옵니다..
전차가 원래 저렇게 쌘건지는 모르겠지만.. 좀 너무하다 싶어요. 바보들이 저걸 못잡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전쟁이 무서워 졌습니다. 전쟁나면 남자들은 어떻게 되는지 여자들이 어떻게 되는지 설명이아닌 영상과 장면으로 정말 잘 표현했습니다. 평상시에 전쟁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을 하고 전쟁이나 나서 통일이나 되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했던 전쟁이 정말 엄청난 것이였습니다.
퓨리 (Fury, 2014) 총평.
전쟁의 무서움을 잘표현한 영화 마지막 전투만 잘 끌어갔으면 완벽했을 영화
전쟁영화를 안봐보신분! 그리고 전쟁이 별거라고 생각하는 남,녀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리뷰 잘보셨다면 추천! 답글 감사합니다!(자신의 의견도 환영입니다!!^^) 다른영화도 리뷰 쓰고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쯤 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