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최신 티스토리 광고 구글 애드센스 2차 콘텐츠 불충분 승인 후기 본문

리뷰/블로그(Blog) 만들기

최신 티스토리 광고 구글 애드센스 2차 콘텐츠 불충분 승인 후기

영화보는남자 2016. 9. 24. 0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애드센스 2차 승인을 받았습니다.

 

 

거의 2달 반만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을하다가 광고 수입이 거의 없는 수준이라서 파워 블로거들은 돈을 많이 번다는데.. 어떻게 버는지 알아보던중에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지체없이 티스토리로 옮겼습니다.

 

 저는 영화 및 일생 블로그를 운영중이였고 제가 손수 블로그를 작성하였기 때문에 자신있었습니다.

 그런데 번번히 콘텐츠 불충분이라는 내용으로 애드센스가 거부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열심히 인터넷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떠도는 이야기와 제가 생각하는 것을 연결을 해서 한번 써보겠습니다.

 

1. 사진이라 동영상, 링크가 없어야 한다.?

 

 이 말은 맞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약 90개정도의 블로그를 옮겨오고 애드센스 2차승인은 신청하였을 때 바로 거부된것을 봐서는 사진이 없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열심히 사진까지 옮겼었는데.... 괜한 고생이였습니다.

 

2. 500자 이상의 글을 써야한다?

 

 이 말은 제가 확인을 못하였습니다. 제가 글을 쓸때 말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 모든 블로그가 500자가 넘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에 대해서는 확인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3. 자신이 열심히 해서 쓴 글이면 5개 정도면 통과다?

 

 이건 예전에는 그런 것 같은데 요즘은 아닌 것같습니다. 애드센스관련 글을 찾다보면 최근들어서 2차승인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던데 이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블로그를 작성할때 사진을 많이 썻었어서 일일이 사진을 지우면서 글도 다시 정리하고 그러느라 10~20개씩 애드센스를 신청하였는데요... 70개가 되어도 안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애드센스 가입 신청이 진짜 어려워 진것 같습니다.

 

4. 제가 드리는 팁!!
 1.단순 리뷰는 안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드시 요즘 애드센스 가입이 훨씬 어려워진것 같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어려운 애드센스 고시를 통과할수 있냐!!!

 자신이 글을 써야합니다. 그리고 단순 리뷰가 아니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이여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제가 쓰고 있는 글과 같이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를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어렵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단한 리뷰를 많이 하는데 그러면 애드센스 가입은 힘듭니다.

 자신이 알고있는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컴퓨터 조립하는 방법, 좋은 마우스 고르는 방법 등. 자신이 알고있는 정보, 배울만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2. 블로그 개수는 많아야합니다. 저는 70로 통과였습니다.

 

 포스트의 개수가 몇개여야 하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50개이상은 이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많을수록 좋은것 같아요

 

 3. 애드센스 통과시 스팩

 

 정보를 드리는 포스트 10개 정도 이건 정말 정보였습니다. 컴퓨터 조립하는법 마우스 추천 모니터 추천등 정말로 정보 관련글

 영화 관련 포스트 60개 정도 이렇게 총 70개정도의 포스트롤 통과하였고 모든 글들은 제가 손수 쓴글이였습니다. 모든 글은 500자가 넘었으며 몇개는 1000자가 넘는 것도 있었습니다.

 

 4. 쉬지않고 애드센스 신청하면 중간에 쉬는시간이 생깁니다.

 

 제가 위에 제 매일에서 찍여있듯이 중간에 20일정도 빈날짜가 있습니다. 이때는 제가 신청을 하지 않은것이 아니라 결과가 오지 않은 것입니다.

 제생각이지만 애드센스 신청을하면 2일안에 오지만 연속해서 계속 신청을하면 2주정도의 대기기간을 주는 것같습니다.

 너무 자주 신청을 하지는 마세요

 

요약을 드리자면 단순리뷰글이 아닌 자신이 알고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글이여야하며 사진과 동영상은 최소한으로 해야합니다. 그리고 글은 500자이상 개수는 50개정도는 되야할것 같습니다.

 저는 70개정도에 통과했는데 생각해보니 그 이유가 처음에 사진많이 올린글과 나중에 사진지우고 올린 글이 같아서 일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신청할 때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으며 너무 자주 신청은 하지 않고 3~5개정도의 글을 쓰고나서 신청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