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맞춤리뷰][코미디영화] 돌아온 주성치!죽지않아!ㅋ 하지만 부족한 개그!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 본문

영화/영화 리뷰

[맞춤리뷰][코미디영화] 돌아온 주성치!죽지않아!ㅋ 하지만 부족한 개그!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

영화보는남자 2016. 7. 21. 18:48
반응형

POSTER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  입니다!ㅋㅋ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 는 포스터에서

자랑하고 있는 것만큼 주성치가 감독을 한 영화입니다!!!ㅋㅋ

저는 주성치 영화는 다봤는데요~ㅋㅋ

(진짜 거짓말아니고 옛날 영화부터 순서대로 독파했었습니다ㅋㅋㅋㅋ)

그만큼 주성치의 개그 스타일을 좋아합니다ㅋㅋㅋ

저는 만화 같은 설정을 영화에서 표현을 하는 개그스타일이라고 표현을 하는데요ㅋㅋ

그게 주성치만의 특색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

제목 그대로 서유기의 시작이야기 입니다

(제목이 정직하네요;;ㅋㅋ 이런것도 쉽지않은데ㅋㅋㅋ)


주성치가 주인공이 아니라서 아쉬웠는데ㅠㅠ

나이가들어서 주인공으로 하기 안맞다고 생각해서 일까요? 아님 감독으로 집중하기 위해서일까요?ㅋ


주성치 영화 서유기 - 월광보합 (1994) 과 같은 스타일 일까요??ㅋ 아니면 소림축구같은 걸까요?!ㅋ

궁금증을 가지고 영화를 봤습니다!ㅋㅋ


자!!! 이제 영화를 본후 제 느낌은요~~


----------------- 제 별점은요!! ----------------


 누구와 함께?

  제 별점은요?

그런 이유는?

 10대 (남자)

☆ (별 3개)

주성치! 유명한이유가 있네!ㅋㅋ

 10대 (여자)

☆ (별 3개)

ㅋㅋ모야~왜웃기지;ㅋㅋ

 20대 (남자)

☆ (별 3.5개)

개그! 액션! 웃겨!ㅋㅋ

 20대 (여자)

☆ (별 3개)

좀 잔인하다ㅠ

30대 (남자)

 ☆ (별 4개)

죽지않아 주성치!

 30대 (여자)

 ☆☆ (별 3개)

웃기긴한데. 그렇게 재밌진않아

연인과

 (별 3개)

ㅋ무게감 없이 보기좋아요~ㅋ

 부부

 (별 3개)

적당히 재밌어요~ㅋㅋ

 어르신

☆ (별 2.5개)

서유기 이야기가 새록새록 기억나네~!ㅋ


제가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를 보고 느낀점은요!!!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 의 장점은요!!!

이야!! 간만에 주성치 영화 잘만들었습니다!!!ㅋㅋㅋ

서유기 기본적으로 요괴 이야기잔아요~ㅋㅋ 액션신도 스릴있고~ 긴장감도 뛰어납니다~ㅋ

이야~감만에 긴장했네요~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주성치식 개그도 웃깁니다!ㅋㅋ

그런거있죠? 어이없는거~ㅋㅋ

(병맛이아니라 흠...그런거있어요..ㅋㅋ 만화스타일?ㅋㅋㅋ)

그리고! 여배우들이 이쁩니다!ㅋㅋㅋ (그유명한 서기!! 그리고 홍콩 모델 주수나! 이뻐♥

그리고 배우들 연기가 끝내줍니다!!

보통 외국영화볼 때 연기력은 잘안보이는데..이건 딱!느껴집니다!ㅋㅋ 연기 진짜쩐다ㅋㅋ이런거요~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의 단점은요!!

부족한 주성치 개그!!ㅠㅠ

주성치 매니아라면 아실겁니다. 주성치가 점점 자신만의 개그를 줄인다는 것을요~

옛날 영화는 주성치 특유의 개그감이 주~였다면 (홍콩마스크,식신 이런거요~ㅋ)

이번 영화는 서유기 내용이 주~로 이어갑니다ㅋㅋ

주성치 개그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는데~ㅠ

하지만! 좋은 영화 보기에는 좋습니다!!! 중간중간 주성치 개그가 들어가는게 감초에요!ㅋㅋ

자칫 무거워질수 있는 영화가 덕분에 살아납니다!ㅋㅋ

그리고~ 요괴영화라서그런가... 기술이 좋아져서그런가ㅠㅠ

주성치 영화가 생각보다 잔인한 부분이 많아요~이게 만화적으로 좀 CG티나면서 웃기거든요~

그런데 이번영화는 너무 진짜 같아서 무섭거나 징그러울때가 있습니다.

그렇게 심한건아니고~ㅋㅋ 코미디영화로 생각했는데 징그럽네~이정도??ㅋㅋㅋ


서유기 : 모험의 시작 (Journey to the West: Conquering the Demons, 2013)의 총평은!!

돌아온 주성치! 간만에 재밌는 영화!입니다!ㅋㅋ

주성치식 개그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한번쯤 볼만합니다!!ㅋㅋ


리뷰 잘보셨다면 추천! 답글 감사합니다!(자신의 의견도 환영입니다!!^^)


제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hansumboykkh 입니다~ㅋㅋ 다른영화도 리뷰 쓰고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쯤 와주세요!^^ 감사합니다!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