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맞춤리뷰][드라마영화] 아버지와 아들사이. 그 벽을 볼 수 있고 그게 사랑이라는걸 느끼게해준다. 영화 더 저지 (The Judge, 2014) 본문

영화/영화 리뷰

[맞춤리뷰][드라마영화] 아버지와 아들사이. 그 벽을 볼 수 있고 그게 사랑이라는걸 느끼게해준다. 영화 더 저지 (The Judge, 2014)

영화보는남자 2016. 7. 21. 18:52
반응형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로더 저지 (The Judge, 2014)  입니다~ㅋㅋ


2014년에 개봉작품입니다!ㅋㅋㅋㅋ

그 때당시 재밌다는 소문은 들은 것 같은데~ 그렇게 흥행은 못했던 기억이있네요~ㅋㅋ

그런데 평점을 보니까 ㅎㄷㄷ 하네요;ㅋㅋㅋㅋ 과연 그만큼 재미가 있을까요??ㅋㅋㅋ


더 저지 (The Judge, 2014)의 내용은요~

주인공 (로다주)가 실력있는 변호사로 나옵니다ㅋ 하지만 집안에는 문제가 있조...

그러던 일이생겨 고향으로 돌아가가 됩니다~ㅋ

그러던 중 아버지가 사건에 연류 되게 되고 그러면서 격는 이야기 입니다~ㅋㅋ

(더이상은 쓰지않을께요~ 스포니깐..ㅋㅋ 재밌는건 님들을 위해!ㅋㅋ)


더 저지 (The Judge, 2014)의 포스터를 보면 몬가 스릴있고 역전재판(?) 같은 스릴과 통쾌함을 느낄 것 같은데요~ㅋㅋ

과연~~ 어떨까요?!ㅋㅋㅋ


자 이제! 제 평점을 보고!! 영화를 보실지 않보실지 고민해보세요!!ㅋㅋㅋ



자!! 이제 영화를 본 후


----------------- 제 별점은요!! ----------------


누구와 함께?

제 별점은요?

그런 이유는?

10대 (남자)

(별 5개)

아버지가 다르게 보일겁니다.

10대 (여자)

 (별 5개)

눈물 뚝뚝..ㅠ

20대 (남자)

★★★★ (별 5개)

부정이 무엇인지 알겠네요

20대 (여자)

 (별 5개)

눈물 뚝뚝.ㅠ눈물나요ㅠ

30대 (남자)

★★★★ (별 5개)

아버지 보고 싶네요ㅠ

30대 (여자)

 (별 5개)

아버지가 저런분이에요

연인과

 (별 5개)

중간중간 므흣해지기도 해요~ㅋ

부부

 (별 5개)

남편이 왜 그러는지 알게 될거에요

어르신

 (별 5개)

자신의 행동을 보고 느끼시기 좋아요



제가 더 저지 (The Judge, 2014)를 보고 느낀점은요!!!


더 저지 (The Judge, 2014) 의 장점은요!!!

아버지와 아들간의 사랑과 인생이 느껴지는 영화!! (별이 5개!!)

 영화를 보는 내내 우리들의 아버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ㅋㅋㅋ

밖에서는 인정을 받지만 자신들의 자식들에게는 엄하신 아버지. 자식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아버지.

하지만 엄하게만 하시는 아버지에게 벽만 쌓아져 서로 멀어지기만 하는...

이게 우리들의 부자간의 모습이 아닌가 싶네요^^ㅋㅋ

이 모습을 아주 잘 표현하였습니다!ㅋㅋ 진짜 계속해서 느낄 수 있습니다!ㅋㅋㅋ

누구나 한번쯤 봤으면 좋겠네요!ㅋㅋㅋ


저는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봤습니다!!ㅋㅋ 2시간 반짜리 영화인데!ㅋㅋㅋ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합니다!ㅋㅋ

로다주 연기 못하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ㅋㅋ 완전 잘해요~ㅋㅋ


더 저지 (The Judge, 2014) 의 단점은요!!!

포스터와 다른 재판의 스릴감 부족...

포스터를 보면 재판을 하면서 스릴있고 막 사이다 느낌 나는데요ㅠㅠ

영화는 그렇지 않습니다ㅠ 없다고는 못하겠지만 저는 그런 멋진 짜릿함을 기대했는데요~

생각보다 없어요~ㅋㅋㅋ

주내용이 부자간의 이야기라 일부러 줄인 느낌이 납니다~^^ㅋㅋ

영화 보는 동안 그런 생각을 못할 정도로 재미는 있지만~ 역전재판을 기대하고 있으신 분은 아쉬울수도 있습니다~ㅋ


더 저지 (The Judge, 2014) 의 총평을 해보자면요!!!

별 5개 짜리 영화!! 아버지와 아들사이. 그 벽을 볼 수 있고 그게 사랑이라는걸 느끼게 해준다.

오래간만에 따뜻한 마음을 느끼고 싶으신분께 추천드립니다!ㅋㅋ


리뷰 잘보셨다면 추천! 답글 감사합니다!(자신의 의견도 환영입니다!!^^)


제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hansumboykkh 입니다~ㅋㅋ 다른영화도 리뷰 쓰고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쯤 와주세요!^^ 감사합니다!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