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맞춤리뷰][코미디영화] 지친일상에 힐링되는 영화. 미소짓게하는 영화^^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 잭 블랙 본문

영화/영화 리뷰

[맞춤리뷰][코미디영화] 지친일상에 힐링되는 영화. 미소짓게하는 영화^^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 잭 블랙

영화보는남자 2016. 7. 21. 18:49
반응형



잭 블랙인 주인공인 영화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  입니다!ㅋㅋㅋㅋ


얼마전에 무한도전에서 잭 블랙이 나오길래 찾아봤습니다!ㅋㅋㅋ

잭 블랙영화는 스쿨 오브 락이랑~ 비카인드 리와인드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등을 봤는데요~ㅋㅋ

잭 블랙 특유의 "예~"이러면서 짓는 표정이 압권인 배우 입니다~ㅋㅋㅋ

짐 케리 같은 배우라고 생각을 합니다~ㅋㅋㅋ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 는 고아로 성당에서 지내던 잭 블랙이 레슬러의 꿈을 가지고 자라 레슬러가 되는 내용입니다~ㅋㅋ

허접한 잭 블랙이 과연 어떻게 레슬링을 할 것인가!! 교회에서는 레슬링을 반대하는데 그것이 어떻게 풀어나 갈 것인가!

그것이 영화의 주 내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ㅋㅋ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는 멕시코에 있던 실화를 바탕으로 한영화입니다~ㅋㅋㅋ

예전에 TV에서 봤던 기억이있는데요~ 이렇게 웃긴 내용은 아니고요~ㅋㅋㅋㅋ

고아원을 위해서 레스링을 한다는 것을 가지고 온 것 같습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를 좋아합니다~ㅋㅋ 그 이유는 몬가 더 집중되더라고요~ㅋㅋㅋ


그래도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느낌을보고~

B급 코미디 영하라고 생각을 하고 영화를 보았습니다!ㅋㅋ



자!! 이제 영화를 본 후


----------------- 제 별점은요!! ----------------


누구와 함께?

제 별점은요?

그런 이유는?

10대 (남자)

☆ (별 3개)

중간 중간 피식 피식~ㅋ

10대 (여자)

☆ (별 3개)

무난하게 보는 코미디 영화ㅋ

20대 (남자)

 ☆ (별 3.5개)

허접한 꿈이지만 멋진 레슬러^^

20대 (여자)

☆ (별 3개)

감동적이네^^ㅋ

30대 (남자)

☆ (별 3.5개)

감동과 코미디의 적절함ㅋ

30대 (여자)

 ☆☆ (별 3개)

왠지 힐링된다~ㅋㅋ

연인과

 (별 3개)

조용히 둘이 보기 좋아요^^ㅋ

부부

 (별 3개)

웃으며 보기 좋아요~ㅋ

어르신

☆ (별 3개)

레슬링영화! 재밌게 보실거에요~ㅋ



제가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를 보고 느낀점은요!!!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 의 장점은요!!!

힐링 되는 영화!!! 기분 좋아지는 옛날식 개그!!ㅋㅋㅋ

배경이 멕시코 배경이라서 그런지~ 광활한 대지 나오는게 좋더라고요~ 왠지 탁트인 느낌?ㅋㅋㅋ

그리고 같이 사는 고아 아이중에 뚱뚱한에 한명있는데~ 그녀석이 보기 좋아요~ㅋㅋ

완전 귀엽고~ㅋㅋ 잭 블랙한데 좋다고 하는데도 감동오고~ㅋㅋ

영화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ㅋㅋ

아!! 그리고!! 여자주인공... 진짜 이뻐요!...ㅋㅋㅋㅋ

(멕시코 배우던데~역시..ㅋㅋ)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 의 단점은요!!!

잭 블랙의 19금 개그 없어요.. 빵터지는 개그가 없습니다.ㅠ

요금 개그 스타일에 적응이 되서 그럴까요??

자극적인 개그가 없습니다.

장점이자 단점이 되겠는데요~ㅋㅋ 코미디 영화를 보는 이유는 한바탕 웃으려고 본다고 생각하거든요~ㅋ

웃기긴한데~ 빵터지진 않아요~ㅋㅋ 크크크 정도?ㅋㅋ

그점이 살짝 아쉽습니다!ㅋㅋ



나쵸 리브레 (Nacho Libre, 2006)) 의 총평을 해보자면요!!!

B급영화인줄 알았지만 A급영화!ㅋㅋ 지친일상에 힐링을 해줄 수 있는 영화!! 입니다!!ㅋㅋ



리뷰 잘보셨다면 추천! 답글 감사합니다!(자신의 의견도 환영입니다!!^^)


제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hansumboykkh 입니다~ㅋㅋ 다른영화도 리뷰 쓰고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쯤 와주세요!^^ 감사합니다!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