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용산/돈까스잔치/맛집/돈까스/잔치국수/서빙고/동빙고 본문

리뷰/냠냠(Food) 리뷰

용산/돈까스잔치/맛집/돈까스/잔치국수/서빙고/동빙고

영화보는남자 2016. 10. 23. 19:26
반응형

오늘은 돈까스잔치에 갔다 왔습니다.


저희 집에서 가까운 곳이여서 자주 애용하였는데요..

돈까스도 맛있고 잔치국수도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동비고동에 있습니다.

이쪽 지역에 사시지 않으시면 어려울수 도있는데요.

 

주위에 딱히 큰 건물이나 유명한 건물이없어서...

서빙고동 동사무소가 있는 큰길에 있다고 말밖에 못해드리겠네요.

 

 

그래도 간판이 엄~~~~청크게 있어서 주위에 오셔서 헤매실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 있습니다. 찾기는 쉬우실 꺼에요.

 

 


이렇게 대문짝만 하게 써져있거든요

 

실내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네요ㅠㅠ


이제 리뷰를 해보자면!!!


1. 대기시간 : 100점

 

여기는 기다려서 먹어본적은 없습니다.

그렇다고 손님이 없다는 것은 아니에요.

항상 3~4테이블 정도는 차있습니다.

 

주메뉴가 정해져 있어서 음식도 빨리나오고

구수랑 돈까스라는 음식이 빨리 먹을 수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게 크기도 엄청 커서 그렇습니다.

2. 가격 및 양 : 100점

 

 

돈까스 8천원. 잔치 국수 5천원

 

돈까스가 8천원이나 해서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실 분도있는데요

손바닥 하나 반만한거 2덩어리입니다.

 

그러니깐 합치면 손바닥 3개정도 됩니다.

제가 많이 먹는 스타일인데 혼자 다 못먹습니다.

 

그리고 잔치국수 5천원... 5천원이라 양이 적을수도 있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라면 2개정도 양입니다.

거의 일반 잔치 국수집 2배정도 나와요.

 

이렇게 양이 많은지 모르고 돈까스 잔치에 처음 오시는분들이 실수 하시는 것이 있는데

특히 남자분들이 오시면....

 

제가 방문하였을 때도 남자 2명이서 잔치국수 2개 곱배기 + 돈까스 하나시키시더라고요.ㅋㅋㅋㅋ

처음온거 티납니다.

2분이서 국수 곱배기도 다못먹고 남기셨습니다.

(엄청 건장한채격이였습니다.)

 

제가 팁을 드리자면 2명이서 가시면 국수하나 돈까스 하나

3명이서 가시면 국수2개 돈까스 하나

이렇게 시키셔야합니다. 그게 딱좋습니다.

 

아!!!!!!!!!!돈까스 잔치에서는 남는 돈까스 포장해 갈수 있습니다.

(셀프로 정수기 옆에 일회용기랑 고무줄있습니다.)

그러니깐 억지로 돈까스 드시지마시고 국수를 다먹고 가야지~라는 생각으로 드시고

돈까스는 싸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3. 맛 : 90점

 

 

먹을 때 눈이 튀에 나올정도로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동네 잔치국수집 혹은 돈까스 집보다는 훨~~씬맛있습니다.

 

동네에서는 몬가 짜고 첨가제 맛이나는데

여기는 자신있게 써있는것 같이 매장에서 직접 우려낸 느낌이납니다.

조금 깔끔하면서도 진한 느낌 이라고 해야할까요??

돈까스도 맛있습니다.

김밥천국 이런거랑은 차원이다르고요

남산돈까스 드셔보신분 있나요??

그정도 맛은 입니다.

 

음~맛있네~ 이정도?ㅋㅋㅋ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후회는 안합니다!ㅋ


그리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아!! 그리고 미처 사진을 찍지 못하였는데

 

여기서 단팥빵도 파는데 유기농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2천원이였나 그랬던거 같느데

맛있습니다. 안에 견가류도 있고 팥도 빵빵하고

의심돼시면 빵 구매전에 빵한번 들어보세요

묵직합니다.

맛!! 보장합니다!!ㅋㅋ입가심으로 하나사드세요~

(제가 단팥빵을 좋아해서 않없어 졌으면 좋겠어서요. 홍보좀 합니다!ㅋㅋ)

 

저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님들도 많이가세요~ 이런 맛집 망하면 속상해요.. ㅠ

사장님 이글보시면 다음에 저가면 써비스좀..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