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강남 맛집] 강남 일본 라멘 전문점 울트라맨 울트라멘 라면 가격, 맛 본문

리뷰/냠냠(Food) 리뷰

[강남 맛집] 강남 일본 라멘 전문점 울트라맨 울트라멘 라면 가격, 맛

영화보는남자 2016. 12. 16. 23:53
반응형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평상시에 면요리를 좋아하는 저는

 

제가 즐겨듣는 인터넷 라디오 "목창"에서 오인용의 혁군과 김창후 형님이 극찬하시던 울트라멘집으로 발길을 향했습니다.

 

오인용의 현국과 김창후 형님말라고는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진한 고기 국수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여자들은 싫어할수도 있다고....

하지만 저는 일본에서도 느끼한 국물을 잘먹었기에 기대반 설램반으로 발길을 향하였습니다.

 

위치는

 

 

위치는 생각보다 찾기어렵습니다.

 

 워낙 음식점도 많고 그골목이 그골목인 것같은 곳인지라...

팁을 드리자면 ABC마트옆에 있는 골목으로 쭉들어와서

왼쪽의 새마을 식당을 지나 오른쪽을 째려보며 것다보면 보입니다.

(가게가 살짝 안쪽에있습니다. 앞만보고 걸었다가는 놓칠수도 있습니다.)

 

 

저는 혁군과 김창후 형님이 추천하신 메뉴를 시켰습니다.

 

돈코츠 미소라멘 Large에 차슈 추가!!!

가격은 11000원 만천원!!!!!

비싸다면 비싸고 싸다면 싼 가격인데요.

가격은 각자 생각에 맡기겠습니다.

 

비주얼 보세요 죽이죠?

국물을 한번 떠먹으면 입술에 기름이 자르르!!!!

 

Large로 안드시고 차슈 추가 안하시면 8천원입니다.

이건 많이 싼 느낌이있네요^^

차슈추가가 2천원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자~~~~~~~~ 먹어본 후!!! 제 점수는요!!!


90점 입니다.!!!

 

우선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맛있습니다.

느끼한 라멘을 선호하는 저로써는 딱이였습니다.

국물 한번 잡숴봐 몸에 피가 기름으로 변하는 느낌이야!ㅋㅋㅋ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차슈가 보드랍지 않아요...ㅠ

제가 무지해서 일수도있는데요.. 차슈는 부들부들해서 푸딩같은 느낌아닌가요???

그런데 울트라멘의 차슈는 위쪽 비게부분은 부드러운데 밑에분은 조금 딱딱합니다.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는 추운겨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마다 찾아갈것 같습니다. 아!차슈는 추가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