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른 블로그

[대왕 카스테라] 오즘 대세! 서울 이태원 맛집 대만 대왕 카스테라 먹어봤습니다! 가격, 맛 본문

리뷰/냠냠(Food) 리뷰

[대왕 카스테라] 오즘 대세! 서울 이태원 맛집 대만 대왕 카스테라 먹어봤습니다! 가격, 맛

영화보는남자 2016. 12. 16. 23:29
반응형

 

 

 요즘(?) 유행한다는 서울 이태원 대만 대왕 카스테라를 먹어 봤습니다.

 

이태원을 지날때마다 줄이 길게 있어서 항상 포기했었는데

 

평일날 가보니깐 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버스에서 후다닥 내려서 샀습니다.!ㅋ

(날이 추워서그런가? 인기가 떨어진건가..ㅋㅋ)

위치는

 

 

서울 이태원 대만 대왕 카스테라는 빵이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시간을 잘 맞춰가시면 따뜻한 카스테라를 먹을 수 있습니다.

02-797-7122

전화해서 빵나오는 시간 확인해보고 가세요!^^ㅋㅋ

 

 

서울 이태원 대만 대왕 카스테라의 가격은

 

오리지널은 6000원

치즈는 70000원입니다.

 


저는 치즈를 사서 먹어봤는데요

자르면 저런식으로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안에 꽉차있을줄 알았는데...ㅠ 조금아쉬웠어요..


자~~~~~~~~ 먹어본 후!!! 제 점수는요!!!


85점 입니다.!!!

 

우선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맛있습니다.

보드랍고 치즈가 짭조름하고 달콤하고 우유랑먹기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냉장고에 넣기 싫어서 식탁에 두었는데 2틀이지났는데도 보들보들합니다.

딱딱해 지지 않았어요.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너무 많습니다....ㅠ

Size가 워낙 크다보니.. 혼자서 먹는거는 오바고

5명이서 아~빵원없이 먹었다 이정도로 먹어야 할정도입니다.

저는 간식을 간단히 맛만보는 식으로 먹는 스타일이라서요.

먹는데 한참걸렸습니다.

여러명이서 나눠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번쯤 먹어볼만합니다. 우유에 딱먹는 카스테라! 하지만 혼자 먹기엔 너무 많습니다. 친구들과 나눠드세요^^

반응형
Comments